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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메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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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 파일에 의자를 소환했다.
카메라 데이터에서 Focal Length(초점거리)를 50mm에서 100mm로 늘렸다.
빛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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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더엔진 교체하고,
World의 Surface Strength를 0으로 맞추었다.
Point 빛을 만들어 주자.
대강 위치를 잡았다.
배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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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lane하나 깔아두고
뒤쪽의 엣지를 잡아 수직으로 늘리자.
베벨 모디파이어를 꺼내오고
Segment를 8까지 늘리고 셰이드 스무스를 해주었다.
Offset의 Amount를 늘리면 베벨의 정도가 강해진다.
추가적인 빛 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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빛의 강도나 거리 조정을 통해 그림자의 길이나 그림자의 강도 등을 조정할 수 있다.
추가적인 광원의 추가도 그림자의 강도를 변경시킬 수 있다.
Radius는 그림자의 형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.
최종 결과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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